분양 계약 수를 10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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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회 이상 국내 최다 분양광고 집행 수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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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 마케팅,
압도적 계약 수.
마침내 분양 마케팅 사상
가장 큰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반얀트리 상위그룹 여의도 앙사나 집행사례
이사님께서 놓치던
디테일까지 포착해
주는 광고 제작.
분양 건물, 입지, 계약 혜택 등
전반적인 내용부터 한 차원 높은
세밀한 수준의 브랜드 소구점까지.
1,000건+ 집행 이력의 노하우로
만드는 분양 맞춤 광고.

실제 SKT 고객 대상 분양 문자 광고
확실한 분양 계약을
위한 촘촘한
브랜드 스터디.
브랜드 팀장부터 마케터, 디자이너,
기획PD까지 모두 참여하여 브랜드를
스터디 합니다.
계약율이 압도적으로 높은 이유는
위픽을 통해 예비 분양 고객을
만나기 때문입니다.

옆자리 앉은 직원과
다름없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위픽의 모든 분양 브랜드 담당자들은
업무 시간 내 실시간 소통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진행현황, 이벤트 프로모션 등
진행중인 광고에 대한 즉각적인 수정
요청과 피드백을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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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네이버 광고보다
30배 저렴한 클릭당 비용
코어타겟광고는 광고비 부담이
매우 낮습니다. 정밀하게 타겟팅된 고객
1명에게 노출하는 비용이 100원대로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광고는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됩니다. 또한 구글, 네이버의
클릭당 광고비는 평균 3,000원인 반면
코어타겟 광고는 100원으로 약 30배
광고비용 차이가 납니다.
무엇이 옳은 선택일까요?
구글, 네이버 광고
"유효 타겟" 광고 비용
클릭당 3,000원 ~ 5,000 원
VS
코어타겟광고
"분양, 투자 관심 타겟" 광고 비용
건 당 100원
더 높은 계약율을 위한
매체 선정.
광고주님은 원하는 매체를 선택하여
광고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위픽의 파트너사 중
계약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고객에게 광고하세요.

끝이 아닌,
시작을 위한 리포트.
발송 결과를 보면, 타겟팅 성과와
계확 확률이 더 높은 타겟 그룹
예측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매달 계약 종료 임박 시점에
지피지기 백전백승의 진화된 전략을
광고보고서와 함께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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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 좋은 계약을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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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픽부스터를 이용해주시는 분들에게
2024년 7월부터 새롭게 운영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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