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
누적 매출 1,200억 달성 및 인테리어 시공 문의 월 8,000건!
월 평균 인테리어 견적 수 전년 대비 198% 증가 !
인테리어 플랫폼 집닥 마케팅 담당자님의
위픽부스터 마케팅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인테리어 성수기 3월, 위픽부스터를 만나다.
안녕하세요.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인테리어 업종의 월별 유입과 구매흐름을 보면 1월부터 3월까지가 가장 높은데요.
하루 최소 70개 이상의 DB를 추가로 얻어야 했고 상담 신청의 수량이 부족해 적자를 보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던 도중 인테리어 견적 상담 신청을 목표로 실행사를 검색하다 위픽부스터를 알게 됐어요.
인테리어 견적 상담신청 마케팅, 위픽부스터를 어떻게 활용하셨나요?
위픽부스터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맞춤형 플랜 선택’ 입니다.
인테리어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분들께 비수기 없이,
안정적인 시공 문의를 대신 공급해 드리는데 있어
가장 큰 기여를 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공급 수량을 조절 해야 할 때도 있었는데요,
민첩하게 대응도 잘 해주시고 성과도 잘 관리해주시니 감사했습니다.
제 입장에선 다른 플랫폼, 대행사에 비해 위픽부스터 광고 비용이
가장 적고 비용 효율적이라고 느꼈어요👍🏻
인테리어 견적 상담신청에 대해 이해가 높고 잘 맞춰줬어요!
이전에 어떤 곳은 DB를 전달받은 후 막상 전화해보니
‘상업용’ 인테리어 문의가 아닌, ‘주거용’ 인테리어
문의를 섞어 주시기도 했어요.
원인은 업에 대한 이해도 때문이더라구요.
반면 위픽부스터는 정확한 소재 제작 요구사항을 맞춰줄 뿐더러
시공 예정일, 지역, 무료 실측을 위한 방문일까지 정보를 수집해줘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인테리어 업계 평균 견적 신청 단가 조회 화면 (위픽부스터)
- 상업용 인테리어 견적 문의: 6만 원
- 주거용 인테리어 견적 문의: 5.5만 원
*상담 문의 한 건 획득 시 받는 기준이에요.
상업용 인테리어, 주거용 인테리어 각각 이 정도 받고 있어요.
신규 문의당 마케팅 비용 고민하고 있다면 위 데이터를 참고해 보세요.
지금까지 위픽부스터 데이터로 인테리어 마케팅 트렌드를 알아보았어요.
서비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위픽부스터에서 ‘오늘의 인테리어 업계 상담 단가’ 를 오픈했는데요.
위픽부스터로 편하고, 보장되는 인테리어 마케팅을 진행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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