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대행사 사기, 실패하는 이유
블로그, 상위노출 대행사와 함께 해봤지만 실패하셨나요?
몇 가지 키워드에 상위 노출, 네이버 인기탭 몇 개 차지 등 매출 성과가 아닌 결과 보고서는 원장님이 기대한 신환 유입 성과가 아닙니다.
이런 식의 합리화하는 보고서는 원장님을 투자 대비 낮은 매출로 불편하게 만듭니다.
그 이유는 상위 노출로만 이어지고 신환으로 이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다수 블로그, 상위노출 대행사의 원장님께 소구하는 전략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 ‘A’ 병원 상위노출 대행사 병원 문의 획득 전략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정보를 찾고 의료 서비스에 대한 후기를 검색하여 병원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금은 예전과 다르게, 좋은 위치나 평판 만으로 입소문 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2025년 병원 마케팅 전략: 병원 매출로 이어지는 마케팅
병원 총괄 마케팅 경험을 다수 보유한 위픽부스터
환자가 검색을 통해 방문하는 트렌드는 분명 맞습니다. 하지만 병원 원장님 입장에서, 병원 매출이 있어야 병원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위픽부스터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몇몇 블로그 대행사는 블로그, 네이버 상위노출을 통해 성공한 병원 후기를 이야기합니다. 그런 병원은 대형 병원이거나 마케팅 예산이 충분하기 때문에 유튜브, 강남언니, 옥외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동시 집행합니다.
하지만 90% 이상의 대다수의 병원은 마케팅 예산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신규 환자 모집당 과금 병원 마케팅 솔루션
병원 마케팅 견적서부터 차이나는 위픽부스터
위픽부스터는 여러 복잡한 마케팅 요소들 중 신규 환자 모집 당 과금 정책을 활용해서 같은 예산을 사용하더라도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집중합니다.
병원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이유
신규환자 마케팅 단가 정보를 매일 자동 갱신
대부분의 병원 마케팅 업체는 실무를 소화할 인프라가 부족하기 때문에 별도 시행사에 대대행을 맡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픽부스터는 병원 의료법을 숙지한 전문 병원 마케터가 직접 광고를 운영하며 얻은 광고 단가 정보를 위픽부스터의 ‘오늘의 광고 단가’ 서비스에 매일 업데이트합니다.
이러한 덕분에 병원은 계약 기간과 상관없이 원하는 만큼 저렴한 비용에 신규 환자 모집 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위픽부스터 ‘오늘의 광고단가’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 매일 최신 광고 단가 확인: 예산 낭비 없이 광고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면서 환자 유입을 늘리기 위해, 클릭당 비용(CPC)과 전환단가를 분석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 변화하는 광고 시장에 신속 대응: 변동성이 높은 광고비 시장에서 손해를 최소화합니다. 디지털 광고의 비용은 변동성이 크므로, ‘오늘의 광고 단가’ 서비스를 활용하면 변화하는 광고 시장에 마케팅 예산에 맞춰 신속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 맞춤형 광고 전략 수립 지원: 인스타그램, 블로그 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등 원하는 마케팅 수단, 진료 분야, 규모에 따라 맞춤형 병원 광고 전략을 컨설팅 해드립니다.
병원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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