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홈캠의 놀라운 성과: 정밀 타겟팅으로 매출 150% 상승!

코어타겟광고
푸시풀의 CCTV 신제품을 성공적인 타겟팅 광고 전략으로 매출 150% 증가를 달성한 이번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타겟 고객에게 신제품을 홍보하는데, 아래 문제들이 고민이신가요?
👉브랜드 및 신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싶어요.
👉타겟 고객의 유입부터 전환까지 이어질 수 있는 마케팅을 하고 싶어요.
👉잠재고객의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를 진행하고 싶은데 방법을 잘 모르겠어요.

푸시풀의 블록체인 암호화 CCTV 신제품은 고객의 보안 요구를 혁신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이나 혼자 사는 여성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이 제품의 강점을 강조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성공적인 타겟팅 광고 전략으로 매출 150% 증가를 달성한 이번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참여 브랜드 소개

푸시풀은 생활용품 업계에서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번에 선보인 블록체인 암호화 CCTV는 해킹 걱정 없는 방탄 홈캠으로, 미국과 한국에서 블록체인 기술 특허를 받은 고도의 보안 제품입니다. 반려동물 보호와 방범 목적 모두를 만족시키는 최첨단 제품으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캠페인 배경 및 목적 

푸시풀의 블록체인 암호화 CCTV 신제품은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현대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반려동물을 모니터링하거나 혼자 사는 여성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목적으로, 해킹 걱정 없는 방탄 홈캠 CCTV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타겟팅 설계 

푸시풀은 보안과 안전을 중요시하는 26세~36세의 여성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했습니다. 
그외에도 명확한 고객층을 타겟팅하기 위해 동물병원 통화 이력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반려동물의 안전을 걱정하는 고객을 중점적으로 공략하고, 반려동물과 관련된 앱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1개월 내에 해당 앱 사용 이력을 분석하여 타겟팅을 강화했습니다. 

캠페인 상세

  • 캠페인명 : 블록체인 암호화 CCTV 신제품 판매 캠페인 
  • 제휴사 : 위픽 코퍼레이션  
  • 메세지 제목 : 해킹 걱정 없는 방탄 홈캠 CCTV 
  • 메세지 발송 수량 : 50,000건  
  • 발송 방식 : RCS-MMS 

솔루션 전략 

번 캠페인의 성공은 다양한 전략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각 전략은 타겟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효과적인 타겟팅을 통해 푸시풀의 보안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1) 제품의 안전성 강조 

제품의 블록체인 암호화 기술과 방탄 성능을 강조하여 해킹 걱정 없는 안전한 CCTV임을 부각시켰습니다. 고객들이 보안과 안전성을 신뢰할 수 있도록 상세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2) 메세지 제목 최적화 

메시지 제목을 ‘해킹 걱정 없는 방탄 홈캠 CCTV’로 설정하여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클릭을 유도했습니다. 안전과 보안을 강조한 제목은 목표 타겟층의 관심을 이끌어내, 매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 정밀한 타겟팅 

푸시풀은 동물병원 통화 이력과 반려동물 관련 앱 사용 이력, 그리고 최근 1개월 내 앱 접속 이력 등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밀한 타겟팅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타겟층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전략들을 통해 푸시풀은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며 성공적인 캠페인 결과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코어타겟광고 마케팅 성과 

푸시풀의 블록체인 암호화 CCTV 신제품 캠페인은 열람율66%, 클릭율 8%를 달성하고,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동일 기간 타 매체 대비 매출 150%를 달성하며, 많은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  

광고 캠페인 담당자 
*위픽 코퍼레이션 : 임동규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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